구매후기

뒤로가기
제목

결제 후 상품 품절,,,

작성자 김경****(ip:)

작성일 2017-12-11 20:41:59

조회 355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그레이스벨은 디자인도 예쁘고 다양해서 좋은 것 같아요. 그런데 며칠전에 크리스마스 카드와 포스트잇을 구매하고 결제까지 했는데 직원분에게 선택한 상품이 품절 됐다고 연락이 왔습니다.

그런데 죄송하다는 인사 한마디도 없이 선택한 상품이 없는데 몇 번 상품으로 바꾸는 게 어떠냐고 물어봤습니다. 본인이야 인터넷 보면서 전화를 하셨으니 상품 번호를 알테지만 고객이 매일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것도 아니고...

그리고 환불이 가능한지도 제가 먼저 물어 본 후에야 가능하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고객에 대한 배려가 전혀~~~ 없는 것 같아서 불쾌했습니다.

그 분이 누구이신지는 모르겠지만 고객의 목소리를 한 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는 직원이나 회사가 아니였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. ^^


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그레이스벨

    작성일 2017-12-12 12:02:48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고객님 먼저 상품 구매하시는데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..!
    주신 의견대로 앞으로 고객님들께 더 배려하는 그레이스벨 되겠습니다
    다시 한 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    감사합니다.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  • 02-6929-2600 AM 10:00 ~ PM 5:30
    (SAT,SUN CLOSED)
  • 국민 547801-04-088953
    농협 30101-953-29641
    예금주 : (주)그레이스벨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