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뒤로가기
제목

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그레이스벨(ip:)

작성일 2017-03-10

조회 36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 

빠른 처리를 위해 그레이스벨 고객센터(02-6929-2600)로 문의후

하자가 있는 부분의 사진을 찍어 그레이스벨 카카오톡이나 grace_bell@naver.com으로 보내주세요.

확인 후에 교환, 환불 등의 방법으로 처리 도와드립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  • 02-6929-2600 AM 10:00 ~ PM 5:30
    (SAT,SUN CLOSED)
  • 국민 547801-04-088953
    농협 30101-953-29641
    예금주 : (주)그레이스벨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TOP